
거양교회 담임목사
김기태
"사랑하는 거양가족 여러분 그리고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좋으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은혜 주셔서 코로나 후유증으로부터 벗어나 정상적인 예배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셨습니다. 긴 터널과 같은 고난의 시간을 인내로서 잘 견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교회가 기도로서 풀어가야 할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인구 절벽시대를 맞아 교회의 모든 성도가 다음세대를 품고 미래지향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변화를 준비해야 합니다. 교회의 방향이 다음세대에 맞춰져 있지 않다면 미래의 거양교회의 모습은 밝을 수 없습니다.
이에 우리교회는 더 젊어지기 위해 노력합시다. 다음세대들이 친근하게 여길 수 있는 분위기와 시설과 프로그램과 심지어 예배의 틀 까지도 바뀌려면 기성세대의 헌신적인 동참이 필요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교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교회를 이끌어가는 주체로서 참여의 폭을 넓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교회의 모든 리더십은 성도들의 영적인 부분과 마음을 교제와 만남과 기도로 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성도들의 영적인 부분과 마음이 위로를 받고 다음세대를 위한 준비를 해나간다면 우리 교회는 미래 지향적인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교회를 홈페이지로 먼저 방문해주신 분들도 같은 비전을 품고 신앙생활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현장예배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이상의 비전을 위해 성도님들의 기도와 협력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올 한해도 말씀을 통해 바로 배우고 바로 믿고 바로 사는 모든 성도님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
(사60:1)
(사60:1)